회원가입 로그인


Q&A

제목

AS문의

작성자 보본 VOBON(ip:)

작성일 2021-10-13 15:42:34

조회 148

내용


안녕하세요 보본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원 연결이 안되어 사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AS 접수는 홈페이지 메뉴 중 AS접수 메뉴를 통해 온라인 가능합니다. 사진과 함께 주문내역이 필요하니 미리 준비하시고 접수 부탁드립니다.

2. 방문 접수는 가능하지만 접수순으로 순차적으로 AS 진행하고 있으며, 바로 AS 진행은 어려우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수리종료까지 시간을 확답드릴 수 없어 되도록 택배 AS 접수를 추천드립니다.

3. 보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제품이 아니라도 보본 제품에 대해서 보본에서 무상AS 진행 가능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답답하셨던 부분이 해결되셨길 바랍니다.

얼른 사용하실 수 있도록 AS 접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보본 샌드위치메이커 VB-SM203G 모델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입니다.


현재 전원을 연결하고 다이얼을 돌려도 열이 오르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해당 제품 AS를 받고 싶은데 제품 뒤에 쓰여있는 번호 (1577-8523)으로 연락 후

AS센터(시흥시 산기대학로 24(정왕동) 1242-1번지)에서 제품 수리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보본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제품은 아니고 G마켓에서 구매했으나, 구매한 지 1년은 넘지 않았는데 무상 AS가 가능한지

아니면 모든 AS가 유상인지도 궁금합니다.


글을 두서없이 작성하여 해당 내용 요약해서 전달드립니다.


제품 문제사항

- 전원 연결 후 다이얼을 조작 시 다이얼 옆 램프 표시등에 주황색 불이 안들어옴.

- 내부 열선이 달궈지지 않음. (조리 불가)


질문 사항

1. AS 접수 시 1577-8523 통화 후 AS접수 진행하여야 하나요?

2. AS센터가 근처인데 택배접수만 가능한가요? 아니면 방문 접수도 가능한가요?

3. 보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제품은 아니지만 구매 시점이 1년 미만인데 무상 AS가 가능한가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와플메이커 사용하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