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본 VOBON 브랜드 홈페이지 보본 그릭쉐프 요거트 메이커 출시! NEWS - 보본 VOBON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보본 그릭쉐프 요거트 메이커 출시!

보본 VOBON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주방, 생활가전 전문브랜드 보본이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건강가전 요거트메이커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보본 그릭쉐프 요거트메이커는 그릭요거트를 만들기 위해 면보나 유청분리기 등 준비해야 했던 기존 제품의 불편에서 벗어나 자체 유청거름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프미리엄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진 유청거름망 미세필터는 설거지가 편리하고, 발효 중 생성되는 젖산에 의해 부식될 수 있는 스테인리스 거름망 대비 높은 활용성을 선보인다. 

또한 가볍고 심플한 컬러감과 모던한 디자인, 콤팩트하고 실용적인 사이즈를 바탕으로 편리하면서도 위생적으로 사용 및 관리가 가능해 출시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보본 그릭쉐프 요거트메이커는 고급 PTC히터 기술을 활용해 내부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줘 내부 유산균의 파괴를 막으며 요거트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무엇보다 유청을 분리하는 과정에서 별도의 면포나 보자기 등이 필요없이 요거트 제조할 수 있고, 최근 유행하는 그릭요거트뿐 아니라 

수제치즈, 청국장, 낫토 그리고 유청을 활용한 라씨, 리코타 치즈 등 다양한 레시피의 적용이 가능하다. 

보본 요거트 메이커로 만들 수 있는 레시피들은 다이어트와 건강식품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고 만드는 방법이 쉬워 여러 요리에 활용도가 높다.

 

감성브랜드 보본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보본 그릭쉐프 요거트메이커는 다양한 레시피 활용이 가능하고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간단한 조작으로 요거트의 농도까지 조절할 수 있고 자동 메뉴 설정을 통해 편리하게 만들 수 있으며 1.2L 대용량 용기로 한 번에 많은 양을 제조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보본 관계자는 “소비전력 역시 27w로 부담 없어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고, 평소 관리 및 세척 역시 간편하게 할 수 있어 출시와 동시에 구입 및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하고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만족도는 높이고 가격은 합리적인 가성비 높은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비전을 밝혔다. 

 

한편 보본은 올 3월 ‘2021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1위’(주방가전)에 이어 10월에는 ‘2021 대한민국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계절가전)에 선정되며 감성가전 브랜드로써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다. 




기사보기 : http://www.segyebiz.com/newsView/20211119509315?OutUrl=naver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